즐겨찾기 추가 | 시작페이지설정 | 병원회원가입현황 : 3,266
 

 
 
 
 

 
작성일 : 19-05-02 16:06
국내 최초 발기부전 치료용 의료기 ‘케어웨이브’ 출시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97  

[의학신문·일간보사=이종태 기자] 국산 의료기기 최초로 식약처(KFDA)에서 발기부전 치료 용도로 허가 받은 체외충격파 장비가 출시된다.

메디톡스코리아(대표 양기혁)는 국산 의료기기 중 처음으로 발기부전 치료 용도로 식약처 시판 허가를 받은 에이치엔티메디칼(대표 정재학)의 체외충격파 의료기기 ‘케어웨이브(CAREWAVE)’를 도입하고,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마그네틱 방식의 의료기기 ‘케어웨이브’는 ‘저강도 에너지 체외충격파(LI-ESWT)’로 남성 음경에 약한 충격을 준 뒤 세포의 미세외상을 유도하여 혈관내피성장인자의 발현 및 신생혈관 재생과 혈액 순환을 촉진해 자연 발기 기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다.

특히, 특허 받은 멀티포커스 기술이 접목돼 시술자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치료부위를 다양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미 해외에선 다양한 연구결과가 속속 발표되고 있는 체외충격파 의료기기를 이용한 발기부전 치료는 신혈관 생성 등을 통해 발기 기능을 개선하는 근본적인 치료법으로 경구제 복용이나 보형물 삽입의 대체 치료방법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치료과정에서 통증이 거의 없고 입원 또한 불필요한 비수술적 치료법이기 때문에 환자 편의성도 높다.

오경석 메디톡스코리아 영업본부 이사는 “기존 외산 제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경쟁력을 갖춘 케어웨이브는 국산 체외충격파 의료기기 중 최초로 발기부전치료 용도로 허가를 받았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다수의 외부 인증과정과 특허 기술이 접목된 우수한 장비를 도입하게 된 만큼 활발한 영업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출처 :  의학신문



 
   
 

…
…
…
…
…
…
…

한국의료기장터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 UI 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제재를 받을수 있습니다.
한국의료기장터는 컨텐츠중개자이며 컨텐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한국의료기장터는 상품 · 거래(기타)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c) 2015 한국의료기장터 All Right Reserved.